• 홍보&자료
  • 아시테지(ASSITEJ)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Home > 뉴스레터
  • 뉴스레터
  • 2017년 2월
  • 2017 아시테지 한국본부 뉴스레터 2월호
  • 조회수 : 1140
아시테지 한국본부 홈페이지

                               

                   

입춘이 지나고 햇살에 봄기운이 묻어나는 2월입니다. 아시테지 한국본부 회원님들 가정과 직장에도 봄바람처럼 좋은 소식이 가득하기를 빕니다.
2월23일(목) '아시테지 한국본부 제27차 정기총회'가 개최됩니다. 꼭 참석하셔서 아시테지 한국본부의 행보에 귀기울여 주시고 아시테지가 발전할 수 있도록 귀한 말씀 더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 27차 정기총회 개최 안내

제27차 정기총회 2월23일(목) 개최

'(사)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 한국본부 제27차 정기총회'가 2월23일(목) 오후3시 서울문화재단 대학로연습실 다목적실에서 개최됩니다. 회원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립니다.

■ 일시: 2017년 2월23일(목) 오후 3시
■ 장소: 서울문화재단 대학로연습실 다목적실(구. 세미나실)
■ 참석자: 아시테지 한국본부 이사회 임원 및 지회장, 대의원(단체 및 개인회원)
■ 의안: 경과보고, 감사보고, 2017년 사업수지 승인, 기타안건 및 토의

>>자세히보기

서울어린이연극대상 수상작 앙코르공연

<평강공주와 온달바보> 16일부터 아이들극장

'서울어린이연극대상 수상작 앙코르공연'이 2월9일(목)~19일(일) 종로 아이들극장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난주에는  제25회 서울어린이연극상 대상, 최고인기상, 연출상 수상작인 극단 하땅세의 <오버코트>가 관객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쳤습니다. 2월16일(목)~19일(일)에는 제23회 서울어린이연극상 작품상, 최고인기상, 음악상, 여자연기상 등 4관왕을 휩쓴 이야기꾼의 책공연 <평강공주와 온달바보>가 공연됩니다. 관객분들께 감사하는 의미로 50% 할인가인 전석 10,000원에 구매 가능하오니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예매하러 가기

찾아가는 '스쿨시어터 공연' 성황리 개최

스쿨시어터 <하늘로 간 청춘팥> 공연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아시테지 한국본부가 주관한 '스쿨시어터 공연'이 2월6일(월)~10일(금) 서울·경기 지역 4개 초등학교에서 열렸습니다. 이번사업은 '공연예술창작산실 어린이청소년연극 기획사업'의 일환으로, 창작산실 우수신작으로 선정된 어린이·청소년 연극 <하늘로 간 청춘팥>을 더 많은 관객에게 선보이고자 기획됐습니다. 경인교대부설초등학교, 숭의초등학교, 위례별초등학교, 용산초등학교 등 4개 초등학교에서 관객들의 큰 성원을 받으며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습니다.

제13회 겨울축제 관객후기 보러가기

아시테지맘 관객후기 보러가기

제13회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의 관객평가단이자 홍보단인 아시테지맘이 무사히 활동을 마쳤습니다. 축제 종료 후 공정한 심사기준을 거쳐 최우수 아시테지맘 1명(송연실님), 우수 아시테지맘 3명(이재연님, 진소연님, 김은애님)을 선정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아시테지맘 16명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깊은 애정과 관심으로 축제를 즐겨주신 아시테지맘의 공연 관람 후기를 아시테지 한국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후기보러가기

제14회 아시테지 연극상 후보자 추천 공고

아시테지 한국본부는 국내 아동청소년극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해 온 연극인, 극단 또는 해당 관계자의 업적을 대상으로 '제14회 아시테지연극상'을 시상하고자 합니다. 수상 후보자를 추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정기준: 2016년 한 해 동안 아동청소년극 발전에 두드러진 업적을 남기거나 공헌을 하신 개인 또는 단체
■ 선정방법: 각 회원단체 대표 및 개인회원의 추천을 받아 이사회 심의를 거쳐 선정
■ 추천방법: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첨부파일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하신 후 증빙자료와 함께 이메일(atya@assitejkorea.org)로 추천서 제출
■ 추천기간: 2월15일(수) ~ 3월15일(수) 오후3시
■ 시상일시: 3월20일 ‘세계아동청소년연극의 날’ 기념행사에서 시상
■ 시상내용: 상장과 상금(100만원)

>>자세히 보기

제2회 자랑스러운배우상 후보자 추천 공고

아시테지 한국본부는 국내 아동청소년극계의 어려운 환경에서도 묵묵히 작업하는 아동청소년극 전문 배우에게 ‘제2회 자랑스러운배우상’을 수여하고자 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수상 후보자를 추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정기준: 아동청소년극만을 고수해 온 배우로서 열심히 활동한 자(아동청소년극 전문배우)
■ 시상인원: 본부 3인, 각 지회별 1인(경기지회 1인, 인천지회 1인)
■ 추천방법: 아시테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추천서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하신 후 증빙자료와 함께 이메일(atya@assitejkorea.org)로 제출
■ 선정방법: 각 회원단체 대표 및 개인회원의 추천을 받아 이사회 심의를 거쳐 선정 (*단, 지회는 각 지회의 추천을 받아, 이사회 심의 후 선정)
■ 추천기간: 2월15일(수) ~ 3월15일(수) 오후3시
■ 시상일시: 3월20일 ‘세계아동청소년연극의 날’ 기념행사에서 시상

>>자세히 보기

제2회 아동창작희곡상 제작 극단 모집

제2회 아동창작희곡상 수상작품(언제나 맑은 우산, 상상의집)을 무대로 옮길 제작 극단을 모집합니다. 제1회 아동창작희곡상 수상작 '무지개섬 이야기'는 극단 성시어터라인이 제작하여 작년 종로 아이들극장 개관공연으로 선정되었고, 서울어린이연극상 본선에 올라 '제13회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에서 공연되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회원극단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를 기다립니다.

■ 신청기간 : 2017년 5월10일(수)까지
■ 신청대상 : 아시테지 한국본부 회원 극단
*공연일로부터 2년간 저작권이 극단에 부여됩니다

>>자세히 보기

아시테지 한국본부 회원소식 모집

아시테지 한국본부는 아시테지 한국본부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회원극단 공연 및 다양한 소식들을 홍보해 드리고 있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하오니 많은 신청 기다립니다.

신청방법 : 공연 포스터, 웹 홍보물 파일 첨부 후 이메일(atya@assitejkorea.org)로 전송

:: 누구보다 친철한 블로그 ::

                                                   

:: 아시테지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

                                                   

아시테지 한국본부 | 서울시 종로구 창경궁로 263 우정타워 8층 03075
전화:02-745-5862~3 팩스:02-745-5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