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자료
  • 아시테지(ASSITEJ)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Home > 뉴스레터
  • 뉴스레터
  • 2017년 5월
  • 2017 아시테지 한국본부 뉴스레터 5월호
  • 조회수 : 843
아시테지 한국본부 홈페이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5월입니다. 올해 5월엔 국민들의 투표로 새로운 정부가 출범하였습니다. 새 정부가 국정을 잘 이끌어서 살기 좋은 대한민국을 만들길 바랍니다.
5월의 뉴스레터는 대규모공연 순회사업의 첫 번째 공연 소식과 아시테지맘 오리엔테이션, 축제 30초 스팟영상 등 다양한 소식을 담았습니다.

[2017 신나는 예술여행]

5월 31일(수) ‘부산 서구청 신관 다목적홀’ 에서 열려

아시테지 한국본부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복권위원회가 후원하는 복권기금 문화나눔 사업인 <2017 신나는 예술여행-대규모공연 순회사업>의 첫 회 공연을 5월 31일(수) 오전 10시 30분 부산 서구청 신관 다목적홀 4층에서 시작합니다. 극단 민들레의 ‘똥벼락’ 작품을 공연할 예정이며, 공연 직후 부대행사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지역민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아시테지맘 오리엔테이션]

자세히보기

아시테지맘 오리엔테이션 개최

5월11일(목) 대학로 마로니에공원 다목적홀에서 ‘제25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아시테지맘 오리엔테이션이 있었습니다. 자녀에게 양질의 문화예술을 선물하고 싶은 아시테지맘의 열정과 축제에 대한 애정을 확인한 시간이었습니다. 축제 온라인 홍보대사로 활동해 주실 아시테지맘의 활동을 응원해주세요.

>> 예매하러 가기

[아시테지 조기예매 40% 할인]

조기예매 5월30일까지 최대 40% 할인, 패키지권 특별 할인

<제25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가 7월19일(수)~30일(일) 대학로 일대에서 개최됩니다. 5월31일(수)까지 조기예매 최대 40% 할인가로 예매 가능하며, 연령대별 추천공연으로 구성된 패키지권 또한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습니다. 티켓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koreapac.kr), 인터파크, 네이버예약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예매하러 가기

[제25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자세히보기

축제 주제 "호기심으로 무대를!"

<제25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의 주제는 “호기심으로 무대를!”입니다. 이번 축제는 공연을 통해 호기심으로 무대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보여주면서, 아이들의 창의성이 늘어나 장차 넓은 꿈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회의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11개국 14편의 우수 아동청소년공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30초 스팟영상으로 미리 축제를 만나보세요.

>> 영상 보러가기

2017 한-중-일 아동극 축제

‘한-중-일 아동극 축제 (BESETO Children)’ 협약에 근거하여 한·중·일 3국은 해마다 돌아가며 아동극 축제를 개최하기로 하였습니다. 작년부터 시작된 축제는 올해엔 한국에서 개최되며, 제25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와 연계하여 극단 하땅세의 <오버코트>, 중국 작품으로 중국국립아동극단의 , 일본 작품으로 가제노꼬-중부의 등, 3국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라운드 테이블을 개최하여 3국 아동극의 전문 작가 활용현황에 대한 담론과 개선 방안을 교류할 예정입니다. 한-중-일 아동극 축제는 아시아를 대표로 하는 아동청소년공연의 위상을 재고하고 한-중-일 네트워크 강화하는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이란 드라마예술센터 공모

이란 문화부 산하기관인 이란 드라마예술센터 (Dramatic Arts Center of Iran (DAC))에서
제18회 국제 제례·전통극 축제, 제12회 국제 ‘마리반’ 거리극 축제, 제24회 국제아동청소년연극축제, 제36회 파지르 국제 연극 축제의 공모 사항을 공고했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립니다.

>> 공모 바로가기

회원 극단 공연 홍보

아시테지 한국본부는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회원극단 공연과 다양한 소식들을 홍보해 드리고 있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하오니 많은 신청 기다립니다.
신청방법 : 공연 포스터, 웹홍보물 파일 첨부
atya@assitejkorea.org

회원 극단 공연 홍보

안내드립니다. <제25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티켓 오픈 이후에는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축제소식이 게재됩니다. 회원극단 공연소식은 홈페이지 '회원극단 공연'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극단 공연 바로가기

:: 누구보다 친철한 블로그 ::

                                                   

:: 아시테지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

                                                   

아시테지 한국본부 | 서울시 종로구 창경궁로 263 우정타워 8층 03075
전화:02-745-5862~3 팩스:02-745-5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