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자료
  • 아시테지(ASSITEJ)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Home > 뉴스레터
  • 뉴스레터
  • 2016년 8월
  • 2016 아시테지 한국본부 뉴스레터 8월호
  • 조회수 : 1203
아시테지 한국본부 홈페이지

                                

   

'제24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가 7월20일(수)~31일(일) 12일동안 대학로 일대에서 열렸습니다. 축제를 찾아와주신 분들과 축제를 함께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뜨거운 날씨에도 다양한 공연과 프로그램을 만끽하는 가족, 어린이 관객들의 모습을 보며 아시테지 사무국 직원 모두 보람되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무국은 축제를 돌아보고 정리하는 시간을 갖고,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겨울에 열리는 '제13회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를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시테지에 더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고, 아시테지 축제와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24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하이라이트 영상 보기 

‘제24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가 12일 동안 대학로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축제를 즐겨주셨던 가족, 어린이 관객들의 행복한 웃음소리가 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 아름다웠던 여름축제의 기억을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다시 만나보세요.

>>영상보러가기
 

<제24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자원활동가 영상 보기 

축제 현장을 뜨겁게 장식한 자원활동가들의 활동 영상이 도착했습니다. 축제기간동안 최선을 다해 열심히 활동해준 자원활동가 친구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아시테지 한국본부 블로그에서 자원활동가들의 활동 영상과 카드뉴스를 만나보세요.

>>자세히보기
 

<제24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아시테지맘의 공연 후기 

'제24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를 찾아와주신 관객 여러분들이 아시테지 홈페이지에 축제 공연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가족, 어린이 관객들이 즐겁게 공연을 관람했던 생생한 현장의 기록을 만나보시고 축제의 여운을 함께 느껴보세요.

>>후기보러가기  
 

신나는 예술여행, 아트드림 지역아동극축제 

실무자 미팅 및 사전답사 진행  

아시테지 한국본부 사무국에서는 '2016 신나는 예술여행-가족공연파티 순회사업'과 '현대자동차그룹과 함께하는 2016 아트드림 지역아동극축제'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지역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중앙교육연수원, 국립해양박물관과 실무자 미팅을 진행하였고 함양, 영광, 익산, 부안, 청양문화예술회관을 방문해 실무자 미팅 및 협약서 체결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아동청소년극포럼 2차 편집회의 

2016년 『아동청소년극포럼』 통권 14호 발간을 위한 2차 편집회의가 7월22일(금) 오후4시 아시테지 한국본부 사무실에서 개최되었습니다. 김유미 편집장을 포함한 8분의 편집위원님들이 편집회의에 참석하여 목차 및 필자를 선정하고 '제24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및 최근의 아동청소년공연 이슈에 대해 논의하였습니다. 『아동청소년극포럼』 통권14호는 2016년 겨울에 발간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바랍니다.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공연 리뷰 공모 

'제24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공연을 관람한 관객분들을 대상으로 공연 리뷰를 공모합니다. 아동청소년극포럼 편집위원의 심사를 거쳐 우수작을 선발하여 소정의 선물을 드리며, 최우수 리뷰는 『아동청소년극포럼』통권14호에 게재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응모 마감 : 2016년 10월28일(금)
■ 응모 방법 : 이메일 접수 pr@assitejkorea.org

>>자세히 보기
 

청소년을 위한 공연예술축제 참가작 공모 결과 

제1회 청소년을 위한 공연예술축제(청공) 참가 선정 작품을 발표합니다.

■ 공모선정 작품
- 극단 놀이터 <나를 찾아줘>
- 극단 디아코노스 <심심풀이>
- 더 베프 <나래 날다>
- 극단 선물 <마지막 잎새>
- 성씨어터라인 <그럼 세상은>

>>자세히 보기
 

회원 극단 공연 홍보 

아시테지 한국본부는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회원극단 공연 및 다양한 소식들을 홍보해 드리고 있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하오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신청방법 : 공연 포스터, 웹홍보물 파일 첨부 후 이메일(pr@assitejkorea.org) 전송

>>회원극단 공연 바로가기

 

:: 누구보다 친철한 블로그 :: 

                                                     

:: 아시테지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 

                                                     

아시테지 한국본부 | 서울시 종로구 창경궁로 263 우정타워 8층 110-522
전화:02-745-5862~3 팩스:02-745-5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