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자료
  • 아시테지(ASSITEJ)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Home > 뉴스레터
  • 뉴스레터
  • 2016년 2월
  • 2016 아시테지 한국본부 뉴스레터 2월호
  • 조회수 : 1640
아시테지 한국본부 홈페이지

                               

 

긴 설 연휴가 지나고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
2월은 힘들었던 공연예술계와 추운 겨울에 작별을 고하고, 따듯하고 생기 넘치는 봄을 만나는 시간입니다.
아시테지 회원분들 모두 2016년 한해 복 많이 받으시고 바라시던 소원 이루시길 소망합니다.

[한국본부소식] 제26차 정기총회 개최

제26차 정기총회 2월29일 개최

'(사)국제아동청소년연극협회 한국본부 제26차 정기총회'가 아래와 같이 개최됩니다. 회원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립니다.

■ 일시: 2016년 2월29일(월) 오후 3시
■ 장소: 서울문화재단 대학로연습실 다목적실(구. 세미나실)
■ 참석자: 아시테지 한국본부 이사회 임원 및 지회장, 대의원(단체 및 개인회원)
■ 의안: 사업보고, 감사보고, 2016년 사업수지 승인, 기타안건 및 토의



>>자세히 보기

[한국본부소식] 아시테지연극상 추천공고

제13회 아시테지연극상 후보자 추천 공고

제13회 아시테지연극상 후보자를 추천받습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 선정기준: 2015년 한 해 아동청소년극 발전에 두드러진 업적 혹은 공헌을 하신 개인 또는 단체
■ 선정방법: 각 회원단체 대표 및 개인회원의 추천을 받아 이사회 심의를 거쳐 선정
■ 추천방법: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추천서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증빙자료와 함께 이메일(assitej1@assitejkorea.org)로 제출
■ 추천기간: 3월15일(화) 오후6시까지
■ 시상일시: 3월21일(월) ‘세계아동청소년연극의 날’ 기념행사에서 시상
■ 시상내용: 상장과 상금(100만원)

>>자세히 보기

[한국본부소식]파리와 만난 한국 아동극

KBS 9시뉴스 보도

2016년 1월12일부터 23일까지 프랑스 파리 '떼아트르 드 라 빌'에서 예술무대 산의 <달래이야기>와 더베프의 <나무와 아이>가 성황리에 공연됐습니다. 한-불 상호교류의 해를 기념하는 다양한 행사들 중 어린이들을 위한 유일무이한 프로젝트였기에 KBS, 조선일보, KTV등 한국 주요 언론사에서 공연소식을 보도했습니다. 1월22일 KBS 1TV 뉴스에 보도된 ‘프랑스 동심 흔든 한국판 세계 명작’ 뉴스를 만나보세요.

>>기사 보러가기

[세계본부소식] 아시테지 연례 국제미팅

아시테지 연례 국제미팅 참가자 모집

2016년 7월2일~9일(8일간) 영국 버밍엄의 ‘On The Edge' 축제에서 '아시테지 세계본부 연례 국제미팅(ASSITEJ Artistic Gathering 2016)'이 개최됩니다. 아시테지 세계본부 국제미팅은 매년 전 세계 아시테지 회원들이 축제가 있는 도시에 모여 교류하는 연례행사입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고 3월15일(화)까지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히 보기

[제12회 겨울축제] 내부 합평회 개최

아시테지 겨울축제 내부 합평회

<제12회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 내부 합평회가 1월27일(수) 오후 5시 아시테지 한국본부 회의실에서 진행됐습니다. 축제 현장에서 실무를 담당한 모든 사무국 직원들이 참석해 과거 축제보다 좋아진 점, 아쉬웠던 점, 개선방안 등을 공유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에서 확인해주세요.

>>자세히 보기

[제12회 겨울축제] 아시테지맘 후기

최우수 아시테지맘 '헤이비'님 후기

<제12회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 온라인 홍보대사이자 관객투표단인 아시테지맘분들과 관객분들의 후기를 아시테지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꼼꼼한 취재와 맛깔나는 글솜씨로 후기를 작성해주신 최우수 아시테지맘 ‘헤이비’님의 글로 아시테지 축제의 여운을 다시 느껴보세요.

>>자세히 보기

제25회 서울어린이연극상 예심 신청 접수

제25회 서울어린이연극상 심사신청 작품 접수가 진행중입니다. 회원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를 기다립니다.

■ 심사 신청기간 : 2016년 8월16일까지
■ 심사 대상 : 2016년 8월31일까지 전국을 망라하여 3일 5회 이상 극장에서 공연되는 어린이, 청소년극으로서 공연 2주 전까지 심사 자료가 도착 가능한 작품(아시테지 한국본부 회원극단에 한함)
■ 예선심사기간 : 2016년 8월31일까지

>>자세히 보기

[지회소식] 아시테지 인천지회 총회 소식

 아시테지 인천지회 2016년 정기총회가 1월19일 개최됐습니다. 총회는 희망찬 한해를 기원하는 지회원간의 신년인사, 인천지회 연간계획 발표로 진행되었으며 회원들 간 친목을 도모하는 훈훈한 분위기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회식자리에 김숙희 이사장님이 참석하셔서 회원들을 격려하였고, 지회 건의사항을 듣고 대화를 나눴습니다. 아시테지 한국본부는 앞으로도 모든 회원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원 극단 공연 홍보

아시테지 한국본부는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회원극단 공연과 다양한 소식들을 홍보해 드리고 있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하오니 많은 신청 기다립니다.

신청방법 : 공연 포스터, 웹홍보물 파일 첨부
marketing@assitejkorea.org

     



:: 누구보다 친철한 블로그 ::

                                                   

:: 아시테지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

                                                   

아시테지 한국본부 | 서울시 종로구 창경궁로 263 우정타워 8층 110-522
전화:02-745-5862~3 팩스:02-745-5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