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자료
  • 아시테지(ASSITEJ)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Home > 뉴스레터
  • 뉴스레터
  • 2017년 3월
  • 2017 아시테지 한국본부 뉴스레터 3월호
  • 조회수 : 1176
아시테지 한국본부 홈페이지

                                

                    

어느덧 겨울이 지나 봄입니다. 매 해 맞이하는 봄이지만 어쩐지 더 특별하게 다가오는 봄이기도 합니다. 벚꽃이 개화하듯 아시테지 한국본부 회원님들 가정과 직장에도 좋은 소식이 활짝 피었으면 좋겠습니다.
3월 20일(월) '2017 세계아동청소년연극의 날 기념식'을 진행합니다. 꼭 참여하셔서 '제14회 아시테지연극상' 및 '제2회 자랑스러운 배우상' 수상자분들께 아낌없는 축하의 박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월 20일은 세계아동청소년연극의 날] 

세계아동청소년 연극의 날 홍보 영상  

매년 3월 20일은 '세계아동청소년연극의 날'로, 전세계 아동청소년연극인들이 아동청소년연극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지난해를 돌아보고, 기념하기 위한 화합의 날입니다. '세계아동청소년연극의 날'을 기념하여 노르웨이에서 보내준 2017년 홍보영상이 도착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시테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홍보영상 보기

 

세계아동청소년연극의 날 기념식 개최 

3월 20일 오후 3시, 연극의 날 기념식 개최 

‘2017 세계아동청소년연극의 날 기념식’이 20일(월) 오후 3시 마로니에공원 다목적홀에서 열립니다. 기념식에서는 국내 아동청소년연극 발전에 크게 공헌한 개인 또는 단체에게 드리는 ‘제14회 아시테지연극상’과 국내 연극계의 어려운 환경에서도 묵묵히 작업하고 있는 아동청소년극 전문 배우에게 드리는 ‘ 제2회 자랑스러운배우상’ 시상식도 함께 진행되오니 회원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석 바랍니다.

>> 자세히 보기
 

[아시테지 한국본부 소식] 정기총회 

2월 23일 '제27차 정기총회' 개최 

'아시테지 한국본부 제 27차(2017) 정기총회'가 2월 23일(목) 오후 3시 서울문화재단 대학로연습실 다목적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총회진행은 사업보고와 감사보고, 결산 및 예산승인, 기타안건 및 토의 순서로 진행됐습니다. 다양한 안건이 통과되었으며 아동청소년계의 발전을 위해 뜻을 모으며 마무리되었습니다. 정기총회에 참석해주신 많은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시테지 축제전문인력 채용 

자세히보기

축제 전문인력 채용 

<제25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를 함께 할 축제전문인력을 모집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시테지 한국본부 홈페이지 및 URL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모집일정 : 2017년 3월7일(화) ~ 3월24일(금) 자정

>> 채용정보 자세히 보기

 

2017 청소년을위한 공연예술축제 참가공모 

(사)아시테지 한국본부와 청공 축제운영위원회가 주관하는 <2017 청소년을 위한 공연예술축제(청공)>에서 참가작을 모집합니다. 관심있는 회원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축제 예정일 : 2017년 11월 2일(수)~11월 17일(금)
■ 축제 장소 : 광화문 아트홀 및 대학로 소재 공연장  
■ 축제 참가 접수 기간 : 2017년 4월30일(목) 자정
■ 신청자격 : 청소년 대상의 공연 작품을 보유하거나 제작 의향이 있는 아시테지 회원 극단
■ 접수 및 문의 : 이메일 접수(pr@assitejkorea.org)

>>자세히 보기

 

Arts Oasis 레지던스 참가자 모집 

이탈리아에서 배우를 위한 국제 레지던스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Arts Oasis 프로그램은 앙상블 연기구축과 리허설 과정 구성, 창조적 에너지의 재충전을 배우고자 하는 배우들이 다른 나라의 중진 예술가들과 네트워킹하고, 같은 생각의 사람들이 미래의 창조적인 파트너십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립니다.

>>자세히 보기
 

전회원 사회공헌백서 및 포럼책자 발송완료 

'2016 아동청소년극 포럼'과 '아시테지 사회공헌백서' 발간을 기념하여 3월 9일(목) 오전 우편을 통해 아시테지 전체 회원들에게 발송하였습니다. 아시테지의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해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령을 못하신 회원들께서는 사무실로 연락주시면 주소 확인 후 재발송하겠습니다. 

아시테지 한국본부 회원소식 모집 

아시테지 한국본부는 아시테지 한국본부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회원극단 공연 및 다양한 소식들을 홍보해 드리고 있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드리고자 하오니 많은 신청 기다립니다.

신청방법 : 공연 포스터, 웹 홍보물 파일 첨부 후 이메일(atya@assitejkorea.org)로 전송
 

:: 누구보다 친철한 블로그 :: 

                                                     

:: 아시테지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 

                                                     

아시테지 한국본부 | 서울시 종로구 창경궁로 263 우정타워 8층 03075
전화:02-745-5862~3 팩스:02-745-5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