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자료
  • 아시테지(ASSITEJ)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Home > 뉴스레터
  • 뉴스레터
  • 2018년 8월
  • 2018 아시테지 한국본부 뉴스레터 8월호
  • 조회수 : 644
아시테지 한국본부 홈페이지

                                

                    

'제26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가 20일(금)부터 29일(일)까지 총 10일간 대학로 일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기록적인 폭염 속에서도 꾸준히 공연을 보러와주신 관객 여러분과 아낌없는 격려와 응원을 보내주신 협회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사무국은 앞으로도 더 알찬 축제를 위해서 정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극단 소식] 

‘강아지똥’ 인도 순회공연기 

아시테지 회원극단인 ‘극단 모시는 사람들’의 김정숙 대표님이 ‘강아지똥’ 공연으로 인도의 5개 도시 순회공연을 다녀온 공연기를 남겼습니다. 대표님의 실감나는 묘사로 전달하는 생생한 후기를 지금 만나보세요!

>>후기 보러가기
 

[서울문화재단 웹진 게시글] 

아시테지 여름축제 <낯선 사람들> 리뷰 

서울문화재단 웹진 <춤:in>에 공연예술가 정은혜님이 작성한 ‘제26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초청작, 무용극 <낯선 사람들>의 리뷰가 게재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유난히 아이들은 달리고, 뛴다. 구르거나 빙글빙글 도는 걸 하루 종일하고도 재미있어한다. 춤도 뛰고, 구리고, 달리고 빙글빙글 돈다. 물론 여기에 조금의 기교와 약간의 순서가 정해져있다. 가끔은 오랜 시간 연습을 해야만 할 수 있는 기술 적인 동작들도 들어간다. 모든 면에서 춤은 아이들을 닮았다. -이하 생략-          
                               
>>웹진 바로가기
 

[제26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아시테지 공연 후기 

‘제26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에 참가하신 관객 여러분들이 아시테지 홈페이지에 축제 공연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가족, 어린이 관객들이 즐겁게 공연을 관람했던 생생한 현장의 기록을 만나보세요.

>>후기 보러가기
 

[제26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아시테지 리뷰 이벤트 

개인 블로그, 인스타그램 계정에 제26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후기를 남겨주세요. 후기의 링크를 댓글로 달아주시면 자동으로 리뷰이벤트 신청이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분께 피크닉 텀블러 500ml를 선물로 드리니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자세히 보기
 

[제26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아시테지 직업탐구 - 연극놀이 강사편 

제26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축제홍보팀 자원활동가들이 연극놀이에 참여하신 강사님을 대상으로 직업탐구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두 강사님의 인터뷰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자세히 보기
 

[제27회 서울어린이연극상] 

예선 심사결과 발표 

제27회 서울어린이연극상 예선 심사가 2018년 8월 17일 진행, 완료되어 총 7개의 작품이 예심을 통과하였습니다. 훌륭한 작품을 신청해 주신 모든 회원 극단에 감사드립니다. 아시테지 겨울축제는 어린이연극상 심사 신청 작품 중 예선을 통과한 작품들과 국내 초청작으로 축제가 진행되며, 축제 기간 중 본선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하게 됩니다.

>> 본선진출작 보러가기
 

창작채움공방 <금속으로 그리다> 9월 참가자 모집 

관악어린이창작놀이터에서 창작채움공방 <금속으로 그리다>의 9월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모집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서울문화재단 홈페이지 링크를 참고바랍니다.

>>자세히 보기
 

회원 극단 공연 홍보 

아시테지 한국본부는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회원극단 공연과 다양한 소식들을 홍보해 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신청 기다립니다.

신청방법 : 공연 포스터, 웹홍보물 파일 첨부
pr@assitejkorea.org 

:: 누구보다 친철한 블로그 :: 

                                                     

:: 아시테지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 

                                                     

아시테지 한국본부 | 서울시 종로구 창경궁로 263 우정타워 8층 03075
전화:02-745-5862~3 팩스:02-745-5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