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자료
  • 아시테지(ASSITEJ)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Home > 뉴스레터
  • 뉴스레터
  • 2018년 2월
  • 2018 아시테지 한국본부 뉴스레터 2월호
  • 조회수 : 685
아시테지 한국본부 홈페이지

                               

                   

평창 올림픽의 후끈한 열기 사이로 구정을 알리는 봄바람이 불어옵니다. 소중한 이들과 맛있는 음식을 나눠먹고, 새해 덕담을 나누며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2월 뉴스레터에서는 28차 정기총회 및 임원개선선거 등 다양한 소식을 담았습니다.

[아시테지 한국본부 소식]

제28차 정기총회 및 임원개선 선거

'아시테지 한국본부 제 28차(2018) 정기총회 및 임원개선선거'가 2월 8일(목) 오후 4시 예술가의 집 다목적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총회는 사업보고와 감사보고, 결산 및 예산승인, 기타안건 및 토의 순서로 진행되었으며 2019년 임기가 시작되는 차기 이사장 임원개선 선거를 시행한 결과 단일후보로 출마한 방지영 후보가 총 63표 중 찬성 60표를 득표하여 차기 이사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서울문화재단 웹진 게시글]

아시테지 겨울축제 리뷰 '다시 만난 세계'

서울문화재단 웹진에 제14회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 작품 리뷰를 다룬 허영균 님의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겨울의 흰 하늘이 슬슬 지겨워지는 1월의 중순이면 찾아오는 축제가 있다. 죽지도 않고 또 온 동장군은 미워도, 매해 새 단장하고 다시 오는 아시테지 겨울 축제는 반갑기만 하다. ‘제14회 서울 아시테지 겨울 축제’는 1월 17일부터 28일까지 아르코 예술극장과 아이들극장 등 대학로 일대에서 펼쳐지며, 총 12편의 작품이 준비되었다.
-이하 생략-

>>자세히 보기

[제3회 청소년을 위한 공연예술축제]

2018 청공 참가 공모

청공 축제운영위원회가 주최·주관하는 <2018 청소년을 위한 공연예술축제(청공)>에서 참가작을 모집합니다. 관심있는 회원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축제 예정일 : 2018년 12월 초부터 20일간
■ 축제 장소 : 대학로 소재 공연장 (200석 이상)  
■ 축제 참가 접수 기간 : 2018년 2월 12일(월)부터 3월 9일(금) 자정까지
■ 신청자격 : 청소년 대상의 공연 작품을 보유하거나 제작 의향이 있는 국내 공연예술단체
■ 접수 및 문의 : 이메일 접수(teenparty@naver.com)

>>자세히 보기

[제14회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

아시테지맘 관객후기 보러가기

제14회 서울 아시테지 겨울축제의 관객평가단이자 홍보단인 아시테지맘이 무사히 활동을 마쳤습니다. 아시테지맘 10명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깊은 애정과 관심으로 축제를 즐겨주신 아시테지맘의 공연 관람 후기를 아시테지 한국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후기보러가기

제15회 아시테지 상 추천 공고

아시테지 한국본부는 국내 아동청소년극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해 온 연극인, 극단 또는 해당 관계자의 업적을 대상으로 '제15회 아시테지상'을 시상하고 있습니다. 수상 후보자를 추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정기준: 2017년 한 해 동안 아동청소년극 발전에 두드러진 업적을 남기거나 공헌을 하신 개인 또는 단체
■ 선정방법: 각 회원단체 대표 및 개인회원의 추천을 받아 이사회 심의를 거쳐 선정
■ 추천방법: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첨부파일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하신 후 증빙자료와 함께 이메일(stage@assitejkorea.org)로 추천서 제출
■ 추천기간: 2월15일(수) ~ 3월15일(수) 오후3시
■ 시상일시: 3월20일 ‘세계아동청소년연극의 날’ 기념행사에서 시상
■ 시상내용: 상장과 상금(100만원)

회원 극단 공연 홍보

아시테지 한국본부는 국내 아동청소년극계의 어려운 환경에서도 묵묵히 작업하는 아동청소년극 전문 배우에게 ‘제3회 자랑스러운배우상’을 수여하고자 합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수상 후보자를 추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정기준: 아동청소년극만을 고수해 온 배우로서 열심히 활동한 자(아동청소년극 전문배우)
■ 시상인원: 본부 3인, 각 지회별 1인(경기지회 1인, 인천지회 1인)
■ 추천방법: 아시테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추천서 양식을 다운 받아 작성하신 후 증빙자료와 함께 이메일(stage@assitejkorea.org)로 제출
■ 선정방법: 각 회원단체 대표 및 개인회원의 추천을 받아 이사회 심의를 거쳐 선정 (*단, 지회는 각 지회의 추천을 받아, 이사회 심의 후 선정)
■ 추천기간: 2월15일(수) ~ 3월15일(수) 오후3시
■ 시상일시: 3월20일 ‘세계아동청소년연극의 날’ 기념행사에서 시상

조명박물관 2018년 공연 단체 공모

조명박물관에서 2018년 4월부터 2019년 1월까지 박물관 내 소공연장에서 공연할 단체를 공개 모집합니다. 신청자격 및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자세히 보기

회원 극단 공연 홍보

아시테지 한국본부는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회원극단 공연과 다양한 소식들을 홍보해 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신청 기다립니다.

신청방법 : 공연 포스터, 웹홍보물 파일 첨부
atya@assitejkorea.org

:: 누구보다 친철한 블로그 ::

                                                   

:: 아시테지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

                                                   

아시테지 한국본부 | 서울시 종로구 창경궁로 263 우정타워 8층 03075
전화:02-745-5862~3 팩스:02-745-5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