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5회 서울아시테지겨울축제를 하루 남겨둔 1월18일 금요일 오후 < 아 글쎄, 진짜? > 관람 후 #동양예술극장 을 다시 찾은건 공연 < 리틀뮤지션 > 의 관람을 위해서였어요. 여름군의 겨울방학의 가장 큰 계획은 다름 아닌 #아시테지겨울축제 참가였는데요 , 주위에 하루에 두편씩 그것도 일주일 남짓한 기간에 총 7편의 공연을 관람한다고 하면 늘 빠지지 않고 듣는 말이 \" 대단하다 ~! \" 였답니다. 이 대단하다라는 말 속에는 참 다양한 의미가 있다는것 잘 알고 있어요. 7편이나 되는 좋은공연을 볼 수 있어서 좋겠다는 의미와 함께 한작품 관람을 위해 대학로를 오가는 것도 쉽지 않은데 무려 7작품이나 보려면 얼마나 체력적으로도 쉽지 않을까 라는 의미도 담겨있어요. 사실 4년전 처음 #아시테지 축제에 참가할땐 저도 그게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요 , 공연을 관람하고 또 한번 두번 아시테지축제를 함께하다보면 포기할 수 없고 놓칠 수 없는 우수한 공연들을 놓치고 싶지 않은 욕심이 생긴다고 할까요 ? 그리고 이젠 아이인 여름군 체력보다 엄마의 체력안배가 더 중요하게 여겨질만큼 여름군도 온전히 축제를 즐길 수 있기 시작했구요.
이번 축제 기간중 두번째로 찾는 동양예술극장은 이번 축제 덕분에 처음 와보는 대학로공연장이기도 한데요 , 4호선 혜화역 1번출구로 나와 골목을 따라 조금 들어가다보면 거의 막다른 골목 즈음 , 탁 트인 앞마당을 가진 동양예술극장을 만날 수 있어요. 골목마다 동양예술극장을 어려움 없이 찾아갈 수 있도록 이정표들이 충실하게 설치되어 있으니 이정표만 따라가면 돼요. 동양예술극장은 따로 관객을 위한 주차공간이 없어요. 그래서 인근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 하는데요 , 멀리 갈 필요없이 동양예술극장을 찾아 골목길로 접어들면 바로 유료주차장을 찾을 수 있어요.
![]() 아마도 동양예술극장에서 매월 발행하는 소식지 같은 건가봐요. 2019년 1월에 동양예술극장에서 만날 수 있는 공연에 관한 정보를 전하고 있는데요 , 요걸 발견한 곳은 다름아닌 화장실이었다는건 안비밀 ~ ! 동양예술극장 1월의 소식중 가장 먼저이자 가장 많은 지면을 할애하고 있는 내용은 다름아닌 제15회 서울아시테지겨울축제 관련 소식이네요.
![]() 동양예술극장 1층 티켓박스에서 표를 받아서 일단 3층 로비로 올라갑니다. 그리고 공연시간이 임박하여 공연장 입장이 가능해지고나서 설레이는 마음으로 공연장으로 입장했지요. 사실 여름군과 저에게는 이번이 < #리틀뮤지션 > 을 처음 만나는건 아니었던게 바로 작년 이맘때 열렸던 제14회 서울아시테지겨울축제에서는 공식초청작으로 < #작은악사 > 라는 제목으로 이미 한차례 만난적이 있었던 공연이거든요. 작년에 이 공연을 만날때에도 설레이면서 만난 기억이 있는데요 , 그땐 올해우수작이 아닌 공식초청작이었기에 좀 더 특별했던 기억이 있어요. . . . (중략) . . . 원글 : http://ivy11721.blog.me/221451990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