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자료
  • 아시테지(ASSITEJ)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Home > 홍보&자료 > 축제 게시판
  • 축제 게시판
  • 2019-01-27
  • [관람후기] ( 제비씨의 크리스마스 / 판소리마당 바닥소리) 반드시 날아야하는 제비 반비의 선물배달 대작전
  • 작성자 : 이재연 조회수 : 514


디어 제15회 서울아시테지겨울축제의 마지막날

여름군과 저는 이번 축제에서 만날 수 있는 마지막공연이자 일곱번째 공연을 만나기 위해 아침 일찍부터 대학로를 찾았어요.

그런데 이날이 토요일이란걸 깜빡하고 평일과 같은 시간여유를 두고 나섰다가 대학로 인근에서 날벼락을 맞았네요.

차가 밀리는데서 그치는게 아니라 기다려도 기다려도 오질 않는 대중교통 때문에 길거리에서 발을 동동동 ~

알고보니 종로쪽과 광화문쪽이 모두 집회때문에 차량통제가 진행되다보니 그 여파가 대학로일대까지 미쳤더란걸 뒤늦게 알았네요.

결국 공연장에 공연 3분 지각하는 바람에 여름군과 공연나들이 시작한 이래 난생 처음으로 지각입장을 하게 되었더란 ... ㅠㅠㅠㅠ

주말에 대학로를 방문할땐 적어도 평소보다 30분 정도는 여유를 두고 일찍 준비하고 움직이는걸로 다짐 , 또 다짐 !!!

학로 공연장들 중 애정하는 공연장 중 하나인 #대학로예술극장

그나마 대중교통에서 거리가 가까워서 3분 지각으로 끝났지 싶은데 , 암튼 지각입장 하면서 놓친 원래 우리 좌석이 너무너무 아쉬웠으나 다른 관람객들을 방해할 수 없으니 대신 얻은 자리에서 얌전히 관람을 했더랬어요.

그리고 대신 받은 좌석이긴 했지만 솔직히 모 공연장의 열악한 상황에서 비교적 앞열임에도 불구하고 앞좌석 아저씨 뒷통수땜시 엄청 방해받았던 경험에 비하면 이건 진짜 아무것도 아닌 그 이상이다 싶을 정도로 양호한 컨디션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럼 여기서 대학로 공연장 방문시 참고하실만한 주차안내 좀 정리해볼까요?

어느 대학로 공연장이나 그렇듯 사실 대학로는 자차로 방문하는것보단 가급적 대중교통을 추천할만해요. 대부분의 공연장들이 주차시설이 되어있지 않아서 저렴하지 않은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해요. 그나마 주차장이 있는 아르코나 대학로예술극장 , 종로아이들극장 같은 공연장도 주차공간이 협소하기 때문에 공연시간 임박해서는 주차장 주차를 포기하시는게 공연관람에 지장이 없다고 생각하시면 될 정도이니까요. 공연장에서 공연을 관람하면 주차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그것도 스템프 등의 절차를 거쳐야하고 시간제한도 있으니 이부분도 꼼꼼히 챙기세요. 대학로에서 좀 더 여유있게 시간을 보내실 예정이라면 인근 방송통신대학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그나마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주차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을듯하구요. 아무리 대학로는 대중교통을 선호하고 추천한다고 해도 사정상 자차를 이용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지요. 그러니 대학로 방문시 자차 혹은 대중교통 중 방문수단을 선택하실땐 이런 부분 , 염두하시고 선택하시길 바래요.

 

 

 




름군과 저 헤이비의 #제15회서울아시테지겨울축제 마지막 관람작품은 #판소리공장 #바닥소리 의 < 제비씨의 크리스마스 > 였어요.

이 공연 역시 일전에 공연을 놓쳤는데 공연평이 좋아서 아쉬웠던 작품이에요.

이런게 정말 아시테지공연을 추천할만하다 싶은게 어린이공연 중 놓쳤던 공연이 있다거나 어떤 공연이 아이가 재미있게 볼만한 , 혹은 아이와 함께 볼만한 공연인지 정보가 없거나 잘 판단하기 힘든 경우 , #서울아시테지겨울축제 에서 소개되었던 공연이라면 믿고 볼 수 있다고 생각하심 될것같아요. 특히 제가 올겨울 아시테지맘 활동을 하면서 여름군과 함께본 작품들은 \" 올해우수작 \" , 즉 지난 한해 어린이공연들 중에서 엄선된 작품들을 만나보는 기회였던건데요 , 놓치고 아쉬웠던 #제비씨의크리스마스 를 다시 만날 수 있었던것도 이번 #아시테지 덕분이라고 생각하거든요.

 

.

.

.

(중략)

.

.

.

원글 : http://ivy11721.blog.me/221452348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