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어린이축제 공연으로 시작하는 여름이의 여름방학계획표를 공개합니다
처음 아시테지맘 활동 시작할때만 해도 한여름이 까마득하게만 느껴졌는데 어느덧 7월도 거의 일주일이 지나고 있네요. 한여름 7월이 다가오는 것이 기다려지기도 하고 또 설레기도 하는 이유 ~ !
아동청소년공연예술로 만드는 어린이축제 제25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가 바로바로 7월중순 , 7월19일 (수) 에 막을 올려 약 2주간의 축제일정에 돌입하게 되기 때문이지요.
이번 아시테지 어린이축제에서는 부대행사를 제외하고 총14개의 공연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 그 중 하나는 해당 공연시간에 야외무대인 마로니에 공원을 찾기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공연이에요. 이렇게 총 13개의 유료공연 중 여름군 연령에 관람하기 힘든 공연 하나를 제외 , 이번 여름군의 여름방학계획표에는 총12개의 공연이 이름을 올려두고 있는 상태랍니다.
총 12개의 유료공연에 1개 야외 무료공연까지 포함해서 총13개의 공연을 만나게 될 이번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여름군이 즐길 어린이축제라 되도록이면 각 공연마다 대충이나마 공연의 내용이나 특징들을 설명해주게 되었는데요 , 이 과정에서 과연 올 25회 국제여름축제 공연들 중 여름군은 어떤 공연에 좀 더 흥미와 관심이 가는지 한번 살펴보았지요.
전 공연에 관한 설명이 다 들어있는 팜플렛이나 카달로그를 오프라인 상에서는 아직 보지 못한지라 엄마가 아시테지맘으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가이드와 같은 용도로 구해두었던 자료프린팅을 바탕으로 , 그리고 아시테지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공연 관련 정보들을 토대로 이른바 \" 여름이의 제25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기대작 Best \" 를 한번 골라보기로 했어요.
여름이의 제25회 아시테지 국제여름축제 기대작 BEST
그 공연이 보고싶다
여름아 , 어떤 공연이 가장 궁금하고 빨리 보고싶어 ? \" 라는 저의 질문에 두번의 망설임 없이 가장 먼저 꼽아준 작품은 바로 < 오버코트 > 공연인데요 , 공연 < 오버코트 > 는 바로 지난 겨울에 제25회 서울 어른이 연극상 시상식에서 최고인기상과 대상에 빛나는 작품으로 재미 뿐 아니라 작품성에 있어서도 이미 인정 제대로 받은 작품이라할 수 있겠어요. 마침 이번 \' 한/중/일 어린이공연축제 \' 의 한국대표로 만나보게 될 < 오버코트 > 기대하며 기다려보게 되네요. 이미 두차례나 관람한 < 오버코트 > 인데 그럼에도 가장 기대되는 공연이라는 여름군 아마도 보고 또 봐도 계속 보고싶게 만드는 < 오버코트 > 만의 매력에 푸~욱 빠져버린게 아닌가 싶은데요 , 올 여름 , 여름방학계획표에 < 오버코트 > 를 만나는 계획 하나쯤 꼬옥 포함시켜보는건 어떨까요 ?